기타 종합/기타(2022년)

봉화산 산책(5월19일)..

겨울산8 2022. 5. 19. 19:53

설악산 산행에.. 치악산 산행..

그 동안 피로가 누적되어 오늘은 온종일 집콕을 하다 오후 시간에  간만에  봉화산을 걸었네요^^.

2시간을 래디오 음악을 들으며 사진들 담으며, 느리게 걸으니 11.000보 걸었네요..

오름길에 큰오색따따구리 수컷... 스마트폰으로 당겨서 잡았는데 그만큼 가까이 있었다는^^.

 

 

 

 

봉화산 정상에서 바라본 치악산 주릉..

 

 

산길엔 온통 애기똥풀..

 

 

국수나무도 한창이다..

 

 

산엔 온통 키가 큰 아까시 나무가 꽃들을 피우고.. 바람 불어 그 향기가 참 좋다..

 

 

아까시나무. 

 

 

찔레꽃...향기는 너무 슬퍼요~..

 

 

자세히 보아야 예쁘다...

 

 

자작나무 숲길에 붓꽃...

 

 

은대난초.. 꽃은 벌써 지고 있다..

 

 

애기똥풀도 이제 결실로..

 

 

땅비싸리도 꽃을 피우고...

 

 

아파트로 내려와 옆에 작은 수변공원에 갔더니.. 딱새 유조인가 보네요..

 

 

아파트 앞 도로변에  키가 큰 백합나무(튤립나무) 3그루가 있는데... 올려다 보았습니다.. 벌써 조금 져가고 있더군요.

 

 

스마트폰 이지만 당겨 보고요^^.  애들도 나름 예쁜 꽃인데 봐주는 사람들이 없네요^^.ㅎ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