산행기 종합/산행기(2005년)

설악산 공룡능선..

겨울산8 2005. 9. 14. 01:10

1.참가자:원주에 있는 레저산악회 회원님들(30명)..
2.산행일시:2005.06.05(일요일)
3.산행코스:설악동-비선대-금강굴-마등령-공룡릉-무너미고개-양폭산장-비선대-설악동
4.소요시간:13시간.(기다림과 꽃들과의대화)

산행기를 다쓰고 올리려하니 로그인하라해서 했는데..흑흑..
다날라가 버리니 허망함을 말로 표현할수 있을까^^
다시쓰기는 그렇고 다음엔 조심해야지^^
토요일 근무끝내고 오후에 서산을 출발하여 원주에 도착하니 19:00시.
오늘저녁 원주에 있는 모산악회따라서 공룡을 가기로 했습니다.
컨디션 난조로 산행을 포기할까도  생각했는데..그래도 한번한 약속인데..
산에만 가면 힘이나는 겨울산 아닌가^^ㅋㅋㅋ.이런걸 산체질이라 하나요^^
24:00에 원주출발하여 새벽에 도착 산악회에서 제공하는 미역국에 밥한술..
새벽길을(03:30분 출발) 한시간가량 랜턴을 켜고 야간 산행을 하였습니다.
하늘에 맑은 새벽별들과 푸른 새벽공기를 마시니 힘이나는 겨울산^^
공룡엔 많은산님들로 산길이 정체되어 조금은..거시기하고^^
그래도 솜다리와 많은 들꽃들이 있으니 여유를 잃지않고..
우여곡절끝에 13시간의 산행을 무사히^^ 마치었답니다.
물치항에서 싱싱한 오징어회에 이슬이 한잔..
요거이 겨울산 혼자 차몰고 왔으면 어림도 없는일...
겨울산 원래 외설악쪽은 잘찾지않는 코스인데..그것도 휴일에..
담엔 절대 안올끼여^^ㅋㅋㅋ.

아래는 산행중 담아온 들꽃들과 산풍경 입니다.

1.산앵도..

2.솜다리..

3.붉은인가목..

4.만주송이풀.

5.돌단풍..

6.금마타리.

7.금강봄맞이..

8.눈개승마..

9.마가목.

10.산풍경하나....마등령 안부에 독수리머리 돌탑^^..

11.산풍경 둘....저뒤로 울산암도 보이고^^

12.산풍경 세엣..

13.산풍경 네엣....저기 용아뒤로 귀때기청봉과 저멀리 안산도 보이고^^

14.산풍경 다섯....공룡릉뒤로 중청봉과 대청봉도 보이고^^

15.산풍경  여섯..

16.산풍경 일곱..

17.공룡을 뒤로하고..겨울산^^에고 맛이갔네요^^
   한장찍은 사진이 왜 이러는지^^

아래 들꽃들은 원주에 있는 인근산에서 담은 것입니다.

1.인동.

2.백당나무.

3.골무꽃...

4.초롱꽃..

5.산더덕도 한뿌리^^

오류있으면 바로잡아 주십시요.
늘 건강한 산행,행복한 산행이 되시길 바랍니다^^

'산행기 종합 > 산행기(2005년)' 카테고리의 다른 글